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PVC 쉬링크 필름을 위한 가이드를 매수하기
행사
저희와 연락
86-027-83991169
지금 연락하세요

PVC 쉬링크 필름을 위한 가이드를 매수하기

2023-04-0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PVC 쉬링크 필름을 위한 가이드를 매수하기

음식 항목과 소비재와 산업용 제품을 포함하여 PVC 쉬링크 필름은 다양한 상품을 감싸고 보호하는데 사용된 인기있는 패키징 재료입니다. 가열될 때 부드럽고 유연하게 되고, 패키징되어 항목의 형태에 적합하기 위해 뻗치고 성형될 수 있는 것은 일종의 열 가소성 중합체입니다. PVC 쉬링크 필름은 일반적으로 그것의 내구성과 명료성과 비용효율성을 위해 사용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필요성을 위해 올바른 유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주기 위한 PVC 쉬링크 필름을 위한 구입 가이드가 여기 있습니다.

 

게이지 두께

PVC 쉬링크 필름의 게이지 두께는 그것의 두께를 언급하고, 밀리리터 (인치의 0번째)로 측정됩니다. 더 높은 게이지 두께는 두껍고 더 내구성 필름을 보여줍니다. PVC 쉬링크 필름의 두께는 60 계측기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면서, 40 에서 100 까지의 계측기를 정렬시킬 수 있습니다. 영화가 더 두꺼울수록,. 그러나, 더 두꺼운 영화는 또한 덜 탄력적이고 더 취급되기가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60 지수 PVC 쉬링크 필름은 충분하지만, 그러나 당신이 게이지 두께를 선택하기 전에 패키징되는 제품과 요구된 보호레벨의 종류를 고려하여야 합니다.

PVC 쉬링크 필름을 위한 가이드를 매수하기

장광

PVC 쉬링크 필름의 장광은 필름 롤의 차원을 언급합니다. 길이가 500에서 10,000 피트까지 이를 수 있는 반면에, PVC 쉬링크 필름의 폭이 4에서 60 인치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키가 각각 패키징 작동에 요구된 필름의 양을 기반으로 선택되어야 한 반면에, 필름의 폭이 패키징되어 소재의 몸집을 기반으로 선택되어야 합니다. 작은 항목을 위해, 더 큰 품목이 더 넓은 필름을 요구하는 반면에, 더 좁은 필름 롤이 적당할지도 모릅니다. 롤의 길이는 패키징 작동마다 요구된 패키징의 주파수와 영화의 양에 의존할 것입니다.

 

비율을 수축시키세요

PVC 쉬링크 필름의 수축 비율은 영화가 가열될 때 발생하는 축소의 양을 언급합니다. PVC 쉬링크 필름은 60%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면서, 일반적으로 40% 내지 70%의 수축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패키지의 적합성과 외모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수축 비율은 고려할 중요 요소입니다. 더 낮은 수축 퍼센트가 느슨하거나 평탄하지 않은 패키징의 결과가 될 수 있는 반면에, 더 높은 수축 퍼센트가 단단하고 더 획일적 적합성의 결과가 될 수 있습니다. 수축 비율을 선택할 때 패키징되는 제품의 종류와 패키지의 바람직한 출현을 고려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명료성

PVC 쉬링크 필름의 명료성은 그것의 투명성을 언급하고, 명백하고 눈에 보이는 패키징을 요구하는 상품을 위해 고려할 중요 요소입니다. PVC 쉬링크 필름은 소비자가 목격한 쉽게 것 제품을 허락하는 그것의 우수한 명확성으로 알려집니다. 그러나, 명료성은 필름의 두께와 품질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낮은 품질의 필름이 구름 모양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반면에, 더 두꺼운 필름이 박형기 필름 보다 덜 명백한 경향이 있습니다. PVC 쉬링크 필름을 선택할 때, 패키징되는 제품과 패키지을 전체적 프리젠테이션을 기반으로 바람직한 수준의 명료성을 고려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힘과 내구성

PVC 쉬링크 필름의 강도와 내구성은 선적 동안 높은 보호레벨을 요구하는 제품을 위한 고려할 중요 요소와 취급되는 것 입니다. PVC 쉬링크 필름은 그것의 힘과 내구성으로 알려지며, 그것이 통과 동안 제품에 대한 피해를 막기 위해 돕습니다. 그러나, 힘과 내구성은 필름의 게이지 두께와 품질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두꺼운 영화가 박형기 필름 보다 더욱 강한 경향이 있는 반면에, 더 높은 품질의 필름은 더 낮은 품질의 필름 보다 더 오래갑니다. PVC 쉬링크 필름을 선택할 때, 패키징되는 제품과 선적과 취급 상태를 기반으로 요구된 보호레벨을 고려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문의사항을 직접 저희에게 보내세요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중국 좋은 품질 수축 영화 Rolls 공급자. 저작권 2017-2024 shrinkfilmroll.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