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세계적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 (2026년에 대한 2021년)
행사
저희와 연락
86-027-83991169
지금 연락하세요

세계적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 (2026년에 대한 2021년)

2023-01-09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세계적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 (2026년에 대한 2021년)

세계적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 (2026년에 대한 2021년) - 삭감하는 전체적 라벨링 비용은 오포르유나이스를 제공합니다

세계적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 규모는 5.6%의 CAGR에, 2026년까지 2021년에 USD 144억에서부터 USD 189억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제와 GDP를 발전시키고, 인식을 높이고, 개봉 확인 브랜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면서,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에서 성장은 주로 증가 집단에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식품과 음료 산업으로부터의 계속적 수요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예상 기간 동안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브랜드에 대한 요구를 이끄는 핵심 요인입니다

 

수축 슬리브 브랜드는 히트의 적용을 통하여 사이즈가 주는 탄력적 쉬링크 필름에 인쇄됩니다. 일단 영화가 수축하면, 그것은 최종 생성물의 모양에 팽팽하게 적응시킵니다. 그들이 360 인쇄 시설, 개봉 확인 특징을 제공하고, 최종 생성물의 어떠한 복잡한 모양에도 따른 것처럼 수축 슬리브는 넓게 사용됩니다. 덧붙여, 그것은 정보에게 더 많은 우주를 제공합니다. 수축 슬리브는 또한 봉합을 위해 사용됩니다. 수축 슬리브 브랜드는 풀-바디, 목 소매와 조합 포장으로 분할됩니다.

 

PVC는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에서 가장 큰 폴리머 필름 분절입니다

폴리머 필름을 기초로 하여, 신축성 있는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마케팅은 세그먼트화 PVC, PETG, OPS, PE와 다른 사람입니다. PVC 폴리머 필름 분절은 최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PVC 폴리머는 가장 비용 효율적 영화이고 그들이 최고 60% 내지 65%를 수축시킵니다. PVC 영화는 치수 안정성을 더 잘 가지고 있고 그러므로 그것이 다양한 크기의 컨테이너에 쉽게 따릅니다. 덧붙여, PVC 영화는 줄어 들고 있는 브랜드를 위해 낮은 열이 요구됩니다. PVC 쉬링크 라벨은 전세계에서 또한 PET 리사이클러에 대한 큰 문제입니다. 레이블은 물 보다 더 높은 밀도를 가지고 있고 이렇게 하여 패트병과 재생 프로세스 동안 가라앉습니다. 이것은 감량인 PET을 오염시킵니다 그마다 병의 PET 활용의 화물 생산량. 프레 워시 브랜드 제거제는 이 이슈를 다루는데 사용될 수 있지만, 그러나 그것이 리사이클러를 위한 추가 비용을 추가하고, 그러므로, 매우 인기있지 않습니다.

 

수축 슬리브 브랜드는 신축성 있는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에서 가장 큰 소매 유형 분절입니다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은 한도 슬리브 라벨 안으로 소매형을 기초로 하여 분할되고, 슬리브 라벨을 수축시킵니다. 수축 슬리브 브랜드 부분은 양쪽 가치와 양의 관점에서 시장을 선도했습니다. 수축 슬리브 브랜드는 히트의 적용을 통하여 사이즈가 주는 탄력적 쉬링크 필름에 인쇄됩니다. 일단 영화가 수축하면, 그것은 최종 생성물의 모양에 팽팽하게 적응시킵니다. 그들이 360 인쇄 시설, 개봉 확인 특징을 제공하고, 최종 생성물의 어떠한 복잡한 모양에도 따른 것처럼 수축 슬리브는 넓게 사용됩니다. 덧붙여, 그것은 정보에게 더 많은 우주를 제공합니다. 수축 슬리브는 또한 봉합을 위해 사용됩니다. 수축 슬리브 브랜드는 풀-바디, 목 소매와 조합 포장으로 분할됩니다.

 

다른 음료수 부분은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에서 가장 큰 응용 분절입니다

한도 소매 & 수축 슬리브 라벨 시장은 음식과 와인 & 정신, 다른 음료, 미 & 대인 서비스, 의료와 다른 사람으로의 어플리케이션을 기초로 하여 분할됩니다. 한도 & 수축 슬리브 레이블은 물병과 청량 음료, 팔레트, 연마재, 주강, 빈 병 포장과 가파른 가장자리와 박스에서 마케팅 툴로서 사용됩니다. 다른 음료수 앱은 한도 & 수축 슬리브 라벨을 주요 사용자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탄산 청량 음료들과 같은 많은 현대전 음료품을 위한 2차 포장으로서 사용됩니다. 한도 & 수축 슬리브 브랜드는 그들은 쉽게 유일한 대상 모양에 따르고 최대 브랜딩 기회에게 360 적용 범위를 제공한 것처럼 패키징하여 일반적으로 다른 음료수에서 사용됩니다. 그것은 광범위하게 특수 음료, 주스와 향미 음료, 유제품과 착향수 & 에너지 음료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을 직접 저희에게 보내세요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중국 좋은 품질 수축 영화 Rolls 공급자. 저작권 2017-2024 shrinkfilmroll.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