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어떻게 PVC가 수축 필름 패키지 제품을 가열시킵니까
행사
저희와 연락
86-027-83991169
지금 연락하세요

어떻게 PVC가 수축 필름 패키지 제품을 가열시킵니까

2023-07-17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어떻게 PVC가 수축 필름 패키지 제품을 가열시킵니까

어떻게 PVC가 수축 필름 패키지 제품을 가열시킵니까?

 

PVC 열수축 필름은 매우 삶에서 일반적입니다. 그것은 종종 상품의 외부포장에서 사용되고, 판매와 제품의 운송 과정에 사용했고, 제품을 안정시키고 커버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미용을 향상시키고 제품을 등급매길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또한 수분과 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PVC는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집니다 : 높은 투명성, 좋은 수축과 명백한 해설. 그것은 어떠한 제품도 패키징할 수 있고, 큰 발전과 적용 값을 합니다. 그러나, 많은 종류의 수축 필름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각자의 역할을 모릅니다. 지금 나는 어느 상품에 대하여 PVC 수축 필름이 주로 패키징되고 어떻게 좋게 보이기 위해 그들을 패키징한지 말할 것입니다.

 

PVC는 제품의 모양에 따라서, 많은 자형으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PVC 열수축 필름은 양쪽에 밀봉되고 양쪽에 열린 이중층 원통형 필름이고 따라서 그것이 상대적으로 부서지기 쉽고 단단합니다. 열수축 필름은 포장 목적의 큰 둘레에 따라 선택되어야 합니다. 기사가 감싸지거나, 그것을 열수축성 기계에 넣었거나 헤어 드라이어로 그것을 분 후, 그것은 수축할 수 있고 영화가 기사의 표면에 팽팽하게 전념할 것입니다. 만족의 급에 따라 멈추는 것은 좋습니다. 때때로 박스는 케케묵고 품목이 그것에 유입되는 후에 가방의 무대가 있을 것입니다. 이 시각에, 당신은 옆에 그것을 줄이고, 코너를 제거하고, 그리고 나서 그것을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의 주요 특성은 제품 포장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평활 표면, 균일한 두께, 어떤 명백한 장소, 어떤 오일 얼룩, 음란, 접힌 자국으로, 상대적으로 명백하지 않습니다 ; 패키지가 수축된 후, 그것이 퇴색 없이 30 섭씨 온도의 환경적인 조건 하에 저장될 수 있다고, 퇴색과 타 색은 변합니다 ; PVC 쉬링크 필름은 마감, 단일 패키지에서 굳, 방수되, 방습, 방진형 미적 역할 또는 패키지의 그룹 집단적 패키지를 할 수 있습니다.

 

PVC 열수축 필름을 패키징하는 방법은 고객들이 자유로이 조정되도록 요구하고 사용하는 것은 또한 매우 편리합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이 제품을 주문 제작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우리와 연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운영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전문 기술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빛 바다 PVC 열수축 필름과 브랜드를 구입하기 위해 환영하세요.

문의사항을 직접 저희에게 보내세요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중국 좋은 품질 수축 영화 Rolls 공급자. 저작권 2017-2024 shrinkfilmroll.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