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폴리락트 산 (PLA)는 친절하게 정말로 환경적으로 그것을 -이?
행사
저희와 연락
86-027-83991169
지금 연락하세요

폴리락트 산 (PLA)는 친절하게 정말로 환경적으로 그것을 -이?

2023-02-09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폴리락트 산 (PLA)는 친절하게 정말로 환경적으로 그것을 -이?

모두 PLA에 대하여 자료는 어떻게 그것이 생산되는지, PLA의 환경적이고 경제적 장점,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순환 경제를 일치하는지 포함한다고 배우기 위해 우리의 PLA 바이오플라스틱 가이드를 읽으세요.

 

Polylactic Acid (PLA)

 

PLA

 

PLA 바이오플라스틱이 무엇입니까?

 

폴리락트 산 (PLA)는 보통 옥수수 또는 사탕 수수 또는 사탕무 펄프와 같은 발효된 식물 전분으로부터, 재생 가능 바이오매스에서 나온 폴리에스테르입니다. 파생된 플라스틱 에 PLA 바이오플라스틱의 환경적 잇점은 측정할 수 있고 중요합니다.

 

어떻게 PLA가 생산됩니까?

 

 

PLA는 폴리에스테르 (에스테르 계를 포함하는 폴리머)이 젖산과 프로필렌글리콜로부터 제조되었다는 것 입니다. 젖산은 제어 조건 하에 탄수 화물 원의 세균 발효에 의해 생산될 수 있습니다. 젖산의 산업 규모 생산에, 과정을 지탱할 수 있고 계속할 수 있게 하면서, 탄수 화물 원은 옥수수 전분 또는 카사바 녹말 기반 또는 사탕 수수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줄기, 밀짚, 남자와 잎과 같은 작물 잔류물과 같은 농산품 그들 자신이 선택적 탄수 화물 원들로서 처리되고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발효될 수 없는 잔여물은 화석 연료 유래 탄화수소의 활용을 줄이기 위해 발열원으로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PLA의 환경적 잇점

 

PLA는 전통적 플라스틱 보다 더 환경적으로 우호적인 플라스틱 선택입니다. 이것은 PLA가 상업적 혼합물 상태 하에 12 주에 생분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전통적 플라스틱이 결국 고장나기 위해 세기를 걸리고 마이크로 플라스틱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PLA를 위한 제조 절차는 전통적 플라스틱 보다 또한 더 환경적으로 우호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PLA 생산과 관련된 탄소 배출은 전통적 플라스틱의 그것들 보다 80 퍼센트 낮습니다.

그것이 열 해중합 과정 또는 가수분해를 통하여 최초 단량체 안으로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PLA는 재활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모노머 용액이 품질의 어떠한 손실도 없이 차후 PLA 생산에서 정화되고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LA의 단점

 

PLA는 여러 가지 장점 그러나 또한 약간의 단점을 가집니다. 이것들은 작물의 경작과 화학 비료의 사용보다 오히려, 육수에 대한 환경 영향을 포함합니다.

게다가 PLA 플라스틱 포장은 생산 과정에서 요구된 스텝 수로 인해 전통적 플라스틱 포장 보다 더 비쌀 수 있습니다. 그러나, PLA가 더욱 넓게 이용 가능하게 된 것처럼, 비용이 감소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규모의 효율성은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PLA 바이오플라스틱의 생산은 식품 가격 또는 유용성에 대한 어떤 영향에 거의 없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식물에서부터 토양까지, 사실인 재활용 선택을 가능하게 합니다.

문의사항을 직접 저희에게 보내세요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중국 좋은 품질 수축 영화 Rolls 공급자. 저작권 2017-2024 shrinkfilmroll.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