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탬퍼 증거 수축 물개
행사
저희와 연락
86-027-83991169
지금 연락하세요

탬퍼 증거 수축 물개

2018-01-22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탬퍼 증거 수축 물개

 

탬퍼 증거 수축 물개

 

 

상업의 중심지와 상표 안전에 있는 제품 안전


불안, 도움 고객 느낌 안전을 제거하고, 탬퍼 증거 수축 소매를 가진 당신의 상표 그리고 명성을 보호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을 함부로 변경에서 보호하고 있는 동안 이 안전한 수축 소매 및 탬퍼 분명한 상표는 당신의 메시지를 승진시키기 위하여 디자인된 효과적인 안전 해결책 입니다. 다음을 주지하십시오:: 소매는 당신의 콘테이너의 뚜껑, 목 또는 모자의 주위에 단단히 적합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가득 차있는 몸 소매 상표로 안전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모자에 보안 수준 권리 또는 탬퍼 분명한 물개를 가진 오프닝을 추가하십시오. 어느 쪽으로든, 탬퍼 제지하는 수축 소매는 제품/포장 참견의 증명하곤, 믿을 수 있는 지시자입니다.

 

유효한 선택권


충격 소매는 다양한 안전 탬퍼 보험 상표 및 물개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제안하는 소매와 물개의 일반적인 유형은:


1) 기공의 유무에 관계없이 명확한 PVC 배관.
2) 기공의 유무에 관계없이 착색된 PVC 배관, (크기 요청은 & 유효한 착색합니다).
3) 그것에 인쇄되는 “당신의 보호”를 위해 밀봉하는을 가진 명확한 PVC 배관 (크기 요청은 & 유효한 착색합니다).
4) 기공의 유무에 관계없이 이어 맞추어지는 명확한 PETG 또는 PVC.
5) 인쇄하는 기공의 유무에 관계없이 당신의 말씨 또는 로고로 이어 맞춰.
6) 지속적으로 인쇄하는, 기공의 유무에 관계없이 당신의 제품 색깔/말씨로 이어 맞춰.
7) 통합된 명확한 탬퍼 보험 밴드와 가진 가득 차있는 몸 수축 소매. 이들은 보통 저희에 의해 할 수 있는 T PERF를 사용하고, 그러나, 신청 장비에 의해 만들어 일반적으로, 그리고 비용 효과적으로 입니다.
8) 통합된 인쇄된 안전 보험 밴드와 가진 가득 차있는 몸 수축 소매. 상기에서에 대로, 이들은 보통 저희에 의해 할 수 있는 T PERF를 사용하고, 그러나, 신청 장비에 의해 만들어 일반적으로, 그리고 비용 효과적으로 입니다.

 

선택 방법

 

탬퍼 분명한 소매의 적당한 유형을 선정하는 것에는 당신의 상표 외관에 대한 큰 충격, 및 소비자 만족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선택을 만들기 전에 이하 품목을 고려하는 추천합니다:


1) 소매 비용
2) 신청 비용
3) 시장에 내놓는 메시지
4) 상표 이미지


다만 시작? 불확실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소매의 유형? 우리는 도와서 좋습니다. 충격 소매는 저가를 돕는 신진 기업 및 제안 주문 해결책을 사용을 전문화합니다. 당신의 제품을 위한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진 해결책을 위해 저희에게 오늘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제일 적합을 위해 이것을 설계하고 증기, 열기, 또는 적외선의 당신의 수축 방법에 기초를 두어 볼 것을 도와서 좋습니다.

 

신청/기업

 

1) 음식
2) 음료
3) 약제
4) Nutraceutical
5) 정신
6) 애완동물 관리
7) 잔디밭 배려
8) 가구 제품
9) 건강 관리
10) 개인 상표

 

문의사항을 직접 저희에게 보내세요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중국 좋은 품질 수축 영화 Rolls 공급자. 저작권 2017-2024 shrinkfilmroll.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