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수축과 스트레치 필름 사이의 차이
행사
저희와 연락
86-027-83991169
지금 연락하세요

수축과 스트레치 필름 사이의 차이

2023-04-06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수축과 스트레치 필름 사이의 차이

영화수축시키세요, 그러면 스트레치 필름은 그들이 매우 비슷하게 보이기 때문에 종종 혼란시키고,, 위에서 언급된 것과 같이, 둘다 PVC로부터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각각 매우 다르게 행동합니다.

 

PVC가 쉬링크 필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용될 때, 그것은 느슨하게 단일 또는 여러 항목위에 위치되고,와 때 가열되었고 단단한 간섭 방지 보호용 씰을 만드는 것은 그들 주위에 수축합니다.

 

한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될 때, 그것은 그것이 항목 주위에 뻗칠 수 있도록 PVC가 다르게 공식화됩니다. 스트레치 필름은 팰릿 위에 얹거나, 그들이 선적 동안 이동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팔레트 위의 여러 항목을 결합시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스트레치 필름이 일반적으로 100-300%에 대하여 뻗치는 반면에, 쉬링크 필름은 단지 일반적으로 약 50-75%에 뻗칩니다.

 

 

수축과 스트레치 필름 사이의 차이

 

보호

쉬링크 필름의 내구성은 당신이 당신의 패키지의 컨텐츠를 보호하고 보존할 수 있게 허락합니다. 그들이 선적 동안 패키지에 대한 손상의 기회를 감소시키는 더 높은 눈물과 파열 저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교차 결합 필름은 예리한 가장자리와 소재에 적합합니다. 그들은 또한 삭감하는 간섭의 수단입니다. 만약 당신이 하루에 수천의 품목을 패키징하고 자동이거나 반자동 패키징 머신을 사용하고 있다면, 교차 결합 쉬링크 필름이 제품 손상과 포장 폐기물을 줄이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게다가 쉬링크 필름은 상하기 쉬운 물품의 판매 수명을 연장하는 것을 돕고, 패키지 내용의 인기를 숨길 수 있습니다.

 

장점

쉬링크 필름은 당신의 제품 포장의 시가적인 어필을 향상시키기 위해 해설을 추가할 수 있고 당신이 대단히 바람직한 소매점 가시성을 위한 고품질 그래픽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폴리올레핀 막은 유행으로 당신의 제품을 패키징하거나 패키지에 대한 영양성 정보를 포함하기 위해 다양한 색과 디자인을 출력하는 것 가장 잘 적합합니다.

 

지속성

가장 큰 PLA 쉬링크 필름의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이 재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속이 모든 규모의 세계적 소비재 (CPG) 회사에 점점 중요하게 된 것처럼, 지속 표준을 충족시키는 패키징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비판적입니다. 게다가 PVC가 한 것처럼 PLA 영화는 열 융착 처리 동안 해로운 베이퍼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수축과 스트레치 필름 사이의 차이

 

레듀스 비용

쉬링크 필름의 장점과 내구성을 이용함으로써, 많은 브랜드는 완전히 물결모양 패키징을 그들의 멀티 팩 제품에서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물결모양 팔레트 필요없이, 겹산물은 안전하게 쉬링크 랩 속에 가려질 수 있습니다. (일회용 칩과 같은) 가벼운 품목은 플라스틱 백에서 패키징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패키징 비용을 줄이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당신의 선반 발자국을 최소화하고, 당신의 시설에서 공간을 자유롭게 합니다.

 

 

신기술이 거의 매일 나타나면서, 당신은 작은 폭 영화를 소형화하거나 선택함으로써 비용을 줄이기 위해 더욱 패키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포장선을 위한 영화 감사를 수행하기 위해 패키징 전문의와 함께 일하면, 옵션이 당신에게 이용 가능한 것 당신이 볼 것입니다. 그들을 매수하고 유어 솔루션을 얻기 위한 오늘 접촉 HYF.

문의사항을 직접 저희에게 보내세요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중국 좋은 품질 수축 영화 Rolls 공급자. 저작권 2017-2024 shrinkfilmroll.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