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PVC 수축 필름의 광범위한 응용
행사
저희와 연락
86-027-83991169
지금 연락하세요

PVC 수축 필름의 광범위한 응용

2023-10-07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PVC 수축 필름의 광범위한 응용

PVC 수축 필름수축 수지 라벨의 주요 원료입니다. 부분적으로 이 합금은 PETG와 OPS보다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PVC 수축 필름의 수축 범위는 비교적 넓습니다.그리고 수축가능한 온도 허용은 비교적 넓습니다., 그래서 난방 장비의 제어 요구 사항은 높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PVC로 만든 수축 수갑 라벨이 PET 병에 적용되면,재활용 과정에서 서스펜션 분리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이 두 가지 합성의 밀도가 매우 가깝기 때문에 환경 문제로 인해 특히 유럽에서는 열 수축 가능한 라벨에 PVC를 적용하는 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PVC의 시장 발전 잠재력은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그러나 대량 생산에서 큰 장점과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PVC 수축 필름의 특성은 매우 분명합니다. 첫째로, 그것은 상대적으로 높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깨지기 쉽지 않습니다.반폭발 힘은 상대적으로 강하고 그것은 또한 특정 충격 저항을 가지고 있습니다바로 이러한 특성 때문에 사람들이 새로 생산 된 제품으로 만든 제품으로 포장하는 것은 실제로 제품에 대한 보호 필름입니다.소비자의 기억에 더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제품의 외관을 손상으로부터 더 잘 보호합니다..

 

PVC Shrink Film

 

PVC 수축 필름

 

PVC 수축 필름은 기본적으로 모든 산업의 제품 포장 요구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산업의 포장 요구에 적합합니다.그것은 단일 조각 또는 작은 컬렉션 포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큰 팔레트 포장재. 그것은 문구, 장난감, 섬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PVC 인쇄 필름, 음료, 의약품, 혀 및 굴레 바닥, 하드웨어 장치 및 기타 열 수축 포장, 그러나 또한 일부 제품에 비교적 적합하지 않습니다.무거운 물건시장의 확장으로 포장 수요는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습니다 포장해야하는 제품은 점점 더 포장 재료에 영향을 미칩니다.전통적인 종이 외에도우리는 새로운 재료의 사용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식물성 재료가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소비자의 수요는 항상 변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구매 습관은 더욱 미묘합니다.수축 필름은 좋은 투명성, 좋은 견고성, 충격 저항성, 부식 저항성 및 낮은 수증기 전송률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필름이 특정 온도에 노출되면, 그것은 자동으로 수축하고 단단하게 제품을 포장, 따라서 제품을 보호, 그리고 또한 습도, 곰팡이, 류, 오염, 손상 및 도난으로부터 보호.물류 저장 및 운송 안정성, 간단한 포장 기술과 장비, 자동 열 축소 포장 구현에 쉽습니다.

 

PVC 수축 필름은 다양한 산업의 포장 필요에 적합합니다. 단 조각 또는 작은 컬렉션 포장뿐만 아니라 큰 트레이 포장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장난감, 섬유, 종이 제품, 음료, 의약품 및 기업. 입 바닥, 하드웨어 장치 및 기타 열 축소 포장.PVC 수축 필름은 12종 이상의 보조 재료와 PVC 樹脂을 섞어 두 번 부풀려서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좋은 밝기, 쉬운 수축, 높은 강성, 수축 비율은 사용자 필요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으며, 작동 가능성은 강합니다. PVC 수축 필름은 좋은 투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높은 수축, 높은 팽창 강도, 높은 온도 수축, 낮은 열 소스 요구 사항. 주요 처리 열 소스는 뜨거운 공기, 적외선 또는 둘의 조합입니다.

 

PVC 수축 필름은 상품 포장재에 널리 사용되는 포장재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투명한 컨테이너, 밀폐 및 습도 방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간단한 프로세스 장비,낮은 포장 비용, 그리고 다양한 포장재는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선호됩니다.열 축소 필름주로 PVC 수축 필름에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산업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으며 개발 잠재력은 매우 크습니다.

문의사항을 직접 저희에게 보내세요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중국 좋은 품질 수축 영화 Rolls 공급자. 저작권 2017-2024 shrinkfilmroll.com . 무단 복제 금지.